5 Tips about 곤지암리조트 스키강습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곤지암리조트 스키강습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엉망이더군요. 데몬영상을 보고 제가 타는걸 보니 요즘 여자들이 얘기하는 '별그대 김현수 인지 김수현인지 보다가 옆을 보니 왠 쭈꾸미 한마리가 앉아 있더라'는... 제 폼이 그랬습니다. 왠 쭈꾸미 한마리가 스키를 타고 내려오더군요..
스키부츠가 생각보다 무겁기도 하고 걷는데도 불편하기 때문에, 아이가 처음 스키를 타는거라면 스키장 바로 앞에서 신기는걸 추천드려요. 지산리조트는 리프트입구와 사물함위치가 멀지 않아 왔다갔다하기 편하더라구요.
가능하다면 일행은 사고 지점에서 패트롤이 부상자를 썰매에 태워 의무실로 데려가고, 구급차에 태워 병원으로 가는 과정까지를 스마트폰이나 액션카메라로 녹화하는 것이 좋다. 가해자의 말도 녹화 또는 녹음해 두자. 촬영자, 사고자의 말소리도 같이 들어가야 한다. 안 들어가면 상대가 거부할 경우 증거로 못 쓴다. 사고 후 책임 소재 공방이나 재판까지 갔을 때 녹취 증거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은 크게 다르다.
만약 무전 놓치거나 실수하면 이제 그 날은 ㅈ되는 날이다. 부모님 욕까지 들을 수 있다. 그런데 슬로프 돌면 손님들 응대하고 부상자 확인하다보면 진짜 대가리깨진다. 손님 말이랑 무전이 동시에 들어오고 무전 보고하리 손님께 안내하리 진짜 식은땀 난다.
- 처음에는 속도에 겁이 날수가 있는데 부동상태로 스키가 충분히 돌아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때마침 대설주의보가 내려 내가 좋아하는 하얀 눈을 원 없이 볼 수 있었고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하며 설원을 마음껏 즐겨보았다.
첫해에는 재미만 붙여주느라 그 뒤로 한두 번? 친구들과 스키강습한 거 말고는 그냥 자유스키로 많이 태운듯~
어느 곤지암리조트 스키강습 스키장이나 그렇듯 초급 리프트 대기가 가장 길기 때문에 주말에는 대기하다가 시간 다 가는 경우가 많다.
자격증을 보유한 뛰어난 실력의 강사진들로 구성 되어서 마음놓고 강습을 선택했다.
지산 리조트 왕복 버스가 있으니 운전 부담 없이 편하게 스키장을 찾을 수 있어요 직장인 운전 못하는 엄마들도 아이들 데리고 많이들 보입니다 굳이 자가용이 아니더라도 주차 시간도 벌고 (주말마다 차 대려면 전쟁이거든요!) 겨우내 편하게 다녀봐야겠어요
스키복도 두께별로 다양해서 날씨가 추운날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많았고요. 디자인도 막 컬러풀하고 촌스럽고 엄청 큰 스타일이 아니라, 몸에 착 붙는 트렌디한 스키복도 있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스키신발도 예전에 썼던 것 보다 더 신고 벗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기회만 된다면 또 스키강습 배우고 싶을 정도예요.
또 기본적으로 눈이 충분히 깔린 환경이기 때문에 넘어지는 방법을 잘 숙지하고 있다면 고의로 넘어졌을때의 고통이나 통증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엉덩이는 좀 아프다
일단 리조트 내의 자체 스키스쿨 학생에게는 리프트 대기가 없이 탈 수 있는 게 가장 큰 메리트이다.
하이원리조트에서는 스키나 보드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키학교를 운영해 스키와 보드를 탈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스키 및 보드 강습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